2015-02-24

취미 배울만한것 취미목록 리스트 모음 취미 가르치는곳 배울만한곳 추천

취미 배울만한것 취미목록 리스트 모음 취미 가르치는곳 배울만한곳 추천


새해 새롭게 배울만한것 종류가 뭐가 있을까 고민 하다가  어떤것들이 있나 조사해봤습니다.
매일 반복 되는 삶에서  뭔가 달라질만한것  삶을 풍요롭게 하고 활력넘치게 할만한것 치고 취미 만한게 없네요.


뭐 이거 말고도 수많은 개인마다 수많은 취미들이 있을듯 하네요. ~ 돈드는 취미 돈안드는취미 건강해지는취미 재미난취미
자기 계발을 위한 취미 ~ 공부가 취미일수도 있겠네요. ~ 혹은 취미생활이지만  향후에 직업이 될만한 취미들도 있겟고
사람들과 교류 사교 등이 목적이되는 취미생활도 있겠고  예술활동 아트  십년 혹은 십수년 후를 바라보는  향후에 작가소리 들을만한
취미들도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 뭔가 삶에 의욕이없다면  취미생활 적극적으로 알아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하네요. ~

감상만들기만들기 2요리그리기-art운동 스포츠운동키우기공부하기
영화 감상한지공예리본 공예한식초상화자전거야구애완동물독서
음악 감상목공예와이어 공예중식수채화등산축구- 강아지어학 외국어
연극도자기 공예비즈 공예일식캘라그라피마라톤농구-고양이-영어
뮤지컬 공연가죽 공예수예양식POP수영족구-열대어-중국어
음악공연 감상칠보공예자수복어요리동화일러스트스킨스쿠버풋살-토끼-스페인어
미술관지점토퀼트 펠트퓨전요리유화스노클링탁구-도마뱀-아랍어
박물관가구만들기매듭반찬요리순수미술검도,당구- 뱀일본어
독서집짓기스탬프 공예바리스타아동미술펜싱게이트볼-고슴도치프랑스어
천연비누화장품풍선아트술안주요리초크아트암벽 타기테니스햄스터독일어
십자수종이접기사찰요리폼아트패러글라이딩골프다람쥐베트남어
유리공예선물포장채식요리북아트야마카시포겟볼앵무새터키어
비누공예제과벽화스키댄스 스포츠곤충류수화
재봉제빵서예보드- 살사에스페란토어
팔찌만들기조주기능사수묵화요가-탱고한문
구체관절인형생활요리사군자권투- 왈츠
인형만들기나라별요리컴퓨터그래픽승마-스윙 댄스식물키우기
냅킨아트프랑스요리3D컴퓨터그래픽요트에어로빅

-분재
수제양초와인포토샵수상스키클럽댄스- 다육식물
양초공예호텔요리일러스트철인3종발래-꽃 화초
설탕공예모션그래픽외발자전거텃밭
꽃누루미게임그래픽인라인식용작물
꽃꽃이사진촬영스케이트보드허브 
토피어리-풍경촬영크루져보드난초
북아트-인물촬영헬스
리본공예-아이유아걷기

==>돈되는 취미생활 리스트 










자격증
악기창작수집기타컴퓨터
국가자격증기타사진우표보드게임퍼즐블로깅
민간자격증우쿠렐레그리기 (동서양화, 캐리커처, 만화, 모래그림 등)화폐바둑낚시카페 동호회
공인중계사피아노문학활동 (시, 소설, 수필 쓰기)만년필장기노래부르기댓글
사회복지사드럼작사, 작곡, 편곡체스별보기프로그래밍
영양사오카리나손글씨 (붓, 펜, 예쁜글씨, POP 등)수석마작마술앱만들기
도선사피리꽃꽂이미니카노래방연기게임하기
보육교사하모니카스텐실, 포크아트시계모형항공기연극온라인게임
관광통역안내사색소폰페이스 페인팅술잔모형자동차채팅
보험계리사실로폰초크아트피겨카드라이브
공인회계사리코더풍선 불기골동품수집1인방송 유튜브
요양보호사보컬판화영화포스터
물류관리사성악그래피티인형낚시
영양사트럼펫염색미술작품사주 역학
공인노무사첼로서예LP타로카드
감정평가사플룻
손해사정사클라리넷사금채취
유통관리사가야금
청소년상담사판소리
농산물품질관리사대금
경영지도사단소
사서소금
사물놀이,민요
불확실한 미래~ 요즘 취미로 자격증 수집 하시는분들도 여럿 보게 되네요.
여자분들은 요리 관련 자격증 모으시는 분들많이 뵙네요. 요즘은 뭐 남자분들도 많이 딴다는



[취미생활 배울만한곳 ]
간단하게 취미생활  하면 문화센터 등이 떠오르네요.
문화센터도 취미생활을 이어갈만한 좋은 곳이라 생각 되네요. 배우면서 새로운 사람 만나는것도 신선한 자극이 될듯 하네요.
문화센터 , 그리고 동네 도서관 이나 지자체 등에서 하는 취미생활 배움터 등이있겠고
위도표 에보면 해당 하는 취미 + 학원 으로 검색 해봐도 수많은 학원 들이 나오네요.
아니면  취미 + 동호회 카페 등을 알아봐도 좋을듯 합니다.  간혹 무료로 배울수있는곳들도 있을듯 하고


==>돈되는 취미생활 리스트 

자기계발과 취미활동위한 문화센터 사이버문화센터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