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10

충무로 오재미동 - 이용시간 이용법 휴무일

충무로 오재미동 - 이용시간 이용법 휴무일 


충무로에 자주가는편이라 ~ 가끔 들르게 되는 충무로 영상센터 오재미동 ~

충무로 영상센터 는 서울시 시민 문화생활공간 공공미디어 센터 입니다. 
DVD 영화 원작 소설 원작만화 다양한 영화관련 서적이 비치되어 있고 무료로 볼수있는 공간입니다. 
전시실에서는 미술품 전시 되어있고 
소규모 상영관에서 다양한 작품의 영화 영상이 상영괴고 
편집실에서는 영상편집과 다양한 영상관련 강의 교육등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원작 만화나 ~ 책보러 가기도하고  스마트폰 충전등 할때 이용하네요. 
간혹 커플들 ~  DVD 빌려보는듯 하고 DVD 이용한 시청 많이들 하시네요. 


운영시간은 월요일 ~ 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1시 부터 20시 까지 운영되고 
일요일과 공휴일은 휴무하네요. 



지하철 개찰구 안에있어서 출입하기 불편할수있는데  개찰구에서  오재미동 왔다고 얘기하면 들여보내줍니다. 

DVD 는 오재미동 회원 가입하시면   순서에 따라 인포에서 대여 해서 볼수있네요. 








DVD  영화 감상하는곳 ~  5개의 좌석이 있네요,  두명이 같이 볼수있습니다.
저렴하게 데이트 할때 이곳에서 DVD 같이 볼수있어서 좋아요~



 나오다 보니 미생 원작 만화도 있더군요. 



 오재미동 DVD 이용하려면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