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16

석촌호수 벚꽃축제 가는길

석촌호수 벚꽃축제 가는길 

서울 벚꽃축제 유명한곳 ~ 중하나 벚꽃나들이 가기 좋은곳 석촌호수 입니다. 
작년엔 2014년 4월4일 부터 ~ 4월6일까지 했었는데요. 

낮에 가도 좋고 밤에 가면 석촌호수 둘레 조명 가로등 과 호수 에 비치는 불빛 풍경으로 
분위기 좋은 벚꽃길 이 되네요. ~
잠실역에서 바로 고 롯데월드 하고 붙어있어서 ~ 뭐 여기 저기 이동하기도 좋고
데이트 하기도 좋은 ~ 석촌호수벚꽃길 ~

석촌호수 벚꽃축제에는 여러 공연 프로그램 도 있으니   벚꽃축제 가실분은  석촌호수도
참고 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









석촌호수 야간 벚꽃길도 멋져서  가볼만하네요. ~
호수 를 좌우로 보면서 호수공원 한바퀴 걷는것도 좋다는..




석촌호수 벚꽃길 포스팅이었습니다.
작년엔 2014년 4월1일 ~

올해 벚꽃 개화 시기라네요. ~
뭐 한두주정도 다가와야 좀더 정확하겠지만  봄 ~ 이계절 도 한번 벚꽃 구경 하고 지나갔으면 하네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