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07

혼자노는 여러가지 방법 종류 ~!

혼자노는 여러가지 방법 종류 ~!




친구들은 거의 결혼했고, 먹고살기위해 바쁜 세상 ~ 생존하기 위해 발버둥 치는 세상이라
놀기도 죄스럽고, 어찌 하다보니 전화목록엔 사람이 가득하지만 막상 연락할 사람도 없어지게 되는 .. 나이만 먹고 ... 그렇다고 슬픈 얼굴에 불행하게 살수만은 없겠죠
혼자라도 즐거운 인생  즐거운 삶을 살아야 겠습니다.

혼자 노는법 뭐있을까 고민해보았습니다.


1. 인터넷 서핑 스마트폰 뉴스 보기
- 세상 만사 뉴스가 영화보다 스펙타클합니다.  세상 별별일들이 다벌어지네요.
-정신건강에는 아얘 뉴스를 끊어야 하는게 좋을수도 있겠네요
이건뭐 딱히 없습니다.  다음 네이버 싸이 등 메인 화면 의 눈에 들어오는
기사나 글들을 보면 하루 다 갑니다. .
죙일 모니터 보다 보면 건강엔 않좋으니까.. 적당이 보기...
혼자인데 건강도 안따라주면 ... ㅠㅠ

2.여행가기 ...
여행 이라고하면 해외 여행이나 어디 섬에 들어가거나 먼데가야만
여행이 아닙니다.
익숙한곳에서 벗어나  새로운 풍경을 보거나
새로운 일들을 경험하는것또한 여행~!
* 출퇴근 한다고 하면  평소에 는짧은시간에 갈거리를 돌아 돌아 가보는 겁니다.
색다르게.. 시간을 좀 더들이지만 삶에 활력이 됩니다.

3. 백화점 마트 구경가기 ...  쏠솔히 잼남니다.

4. 전통시장 재래시장 구경가기  전통시장만의 특별함 재미 인간미를 느낄수 있네요






5. 인터넷 무료만화 보기.. 무료 만화 많아요.. 웹툰짱
인터넷 웹툰 게제일 이 기다려지는 만화들 많네요.
네이버 웹툰 , 다음 웹툰등 :  네이버 마음에소리 , 직장인이라면 가우스전자 ~
히트쳤던 드라마 미생 장그래도 ~ 다음 웹툰 이 원작이었습니다.


6.집안 대청소하기..  은근히 이것도 잼있습니다.
기분전환도되고.

7.아무버스 타기..  이거 잼있습니다.
버스정류장에서 그냥 눈에 띄는 버스를 타거나.
아님 멋진 이성이 나타나면  따라 타거나 ..  아님 . 뭐 뭔 이유가 될만한 것을 만들어
그것에 따라 버스를 갈아 타면서  주변 풍경 보기... ㅋㅋ

8. 혼자 영화 보기 ...
이건 좀 내공이 필요하네요.. ..

9. 사진기 마련하기..
사진기가 있으면  여기 저기 혼자 다니기 수월합니다. ㅎㅎ


10 취미생활하기..
인터넷에 각종 카페나 클럽 찾다보면
온갖종류의 취미 모임이 가득합니다.
땡기는 몇가지 골라서  온라인 부터 차차 활동하기..

취미관련 포스팅 링크( 아래)
=> 돈되는 취미생활 리스트 포스팅

=> 취미생활종류 배울만한것 리스트 표

11. 채팅하기..
뭐 랜덤채팅이나  뭐 *** 채팅등 다양한 채팅 서비스가 많네요..
나름

12 블로그 운영하기
놀고 있지만 뭔가 생산적인 ~
사진 이나 취미 생활과 결합된 블로그 운영은  참 ~ 삶의 만족도를 올리는
1등 공신 ~ 블로그 운영으로 용돈 벌이도 할수있네요.
티스토리에는 에드센스 라는 광고 달아도 되고 , 네이버는 애드포스트란 광고
달면  인기있는 블로거가 되면  광고수입도 얻을수있게된다는.. ^^

참 우리뇌는 계속 고정된걸 하다보면 무료 하고 심심하게 느끼나 봅니다. 
늘 새로운 활력을 얻으려면 늘 새로와야하고  가끔씩 신선한 새로운 체험을 해야 할듯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