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3-30

바질 스테비아 상추 씨앗 파종 새싹티우기

바질 스테비아 상추 씨앗 파종  새싹티우기

지난 3월23일 파종했던 바질 싹이 텃네요. ~
스테비아는 밭흙을 담아놨더니 여러 싹이나와서 스테비아인지 아닌지 모르겠고
상추씨앗은 안나는것 같다는..
좀더 지켜보다가  다시 도전하기 ..



바질씨앗입니다.  작년 심어서 채종했던 바질 입니다.  신문지 위에 올려놨는데 글자보다 작은 ... 바질씨앗 
상추씨앗 - 역시나 작은 상추 씨앗  작년 심어서 씨앗 채종했던

작년 에 모 공원 텃밭에 있던 스태비아 씨앗 채종 해왔네요.
주변에 많이 있어서 조금 만 가져왔어요~

캡션 추가

캡션 추가

3월29일  바질 싹이 나오는듯 합니다. 뿌리인가? ~털이 송송 달린것 봐서 뿌리인가봅니다. 
스테비아 심어놓은곳엔 여러 싹이 나오는데
과연 무슨 싹인지 ...  텃밭의 흙이라 여러 생명의 씨앗들이 들어있었나봅니다.

씨앗 싹틔우기 위한 ~ 간이 온실 모종.. ㅎㅎ
패트병 화분만든다고 잘라놓았던 것들 , 1회용 간의 소주잔..   이용했습니다.
암튼 싹은 잘트네요.
종종 이용해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