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11

물향기수목원 봄나들이 가족 나들이 가기좋은 수목원 꽃구경하기 좋은곳 추천


물향기수목원 봄나들이 가족 나들이 가기좋은 수목원 꽃구경하기 좋은곳 추천
물향기수목원 입장료 이용시간  주차요금 등 정보 
완연한 봄이네요. 봄나들이 나온 사람들 ~ 곳곳에 벤치와 앉아쉴공간이 있어서
아이들과 가족과 연인과 나들이 봄꽃 구경 식물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
대중교통으로도 전철역과 가까워서 저같은 뚜벅이족도 가기 좋군요.   전철역에서 5분정도 걸으면 갈수있는 곳입니다.  1호선 국철 오산대역에서 내리시면 되네요.

 물향기수목원 주차요금  관람시간 안내
대형 5000원, 소형 중형 3000원, 경차 1500원,
50% 할인   장애등급 4급 ~6급, 저공해자동차 경우 50% 할인 ,
면제 : 장애등급 1급 ~ 3급 , 국가유공자 소유차량 경기아이플러스카드 등.

관람시간은 하절기 3워1일 ~ 5월31일까지는 09시 ~ 18시 까지 입니다.

물향기수목원 휴관일 ~ 쉬는날은 1월1일 , 설날 , 매주 월요일 등에 쉬네요.

물향기수목원 관람시간.~!!

봄이라 그런지 여기저기 파릇파릇 ~ 완연한 녹음이 우거지는 여름 보다 ~
저는  이런 때가 더 좋더라구요~








물향기수목원 수생식물원
멋있는 나무데크길 ~
숲속안 ~ 매타세콰이어 숲길  ~ 


입구근방의 작은 하천 길.. 

벚꽃나무 한창 이네요. 

산에서 드문드문 볼때의 진달래와 다르게  진달래를 소나무 아래 모아놓으니 ~ 나름 멋있네요. 
꽃이름이 봄맞이꽃이라고 합니다.






물향기 수목원 물방울 온실 .. 1년내내 꽃이 있더군요.
열대식물 등 있고  다육식물 선인장 뭐 여러 식물들이 있네요.


극락조화



물방울 온실 내부

온실 

왁스플라워 라고 씌여있더군요.
꽃이 무수히 많더라구요
한련화





메타세콰이어길 ..


무스카리 
명자꽃 명자나무꽃 ~
봄꽃나들이 가기좋았던  물향기수목원에서 산책이었습니다.
짧은봄 즐기시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