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5

고양국제꽃박람회 ~ 고양꽃박람회 일정 꽃구경 가기 ~! 공연시간 입장요금 할인 요금 운영시간등...

고양국제꽃박람회 ~ 고양꽃박람회 일정  꽃구경 가기 ~! 공연시간 입장요금 할인 요금  운영시간등...






고양꽃박람회 전시장 ~

아래 고양국제꽃박람회 공연 스케줄입니다. 
4월24일 4월25일 4월26일 등 호반무대 와  행복둥지무대 공연 일정표입니다. 


댄스 퍼스트원의  댄스 공연 동영상 유튜브 ~



 고양꽃박람회 추천 코스 ~ 평화누리정원 사랑고백정원 세계화훼교류관 사계화훼교류관 고양신한류홍보관 개구쟁이정원 고양 600년 기념 전시관, 오솔길향수정원 레고체험관 꽃배체험장 조경기술 도시농업연출관 2015 코리아 가든쇼 -호반무대 코코브랜드관 뭉게구름정원 둘이하나로정원 고양신한류합창관 행복둥지정원 속삭임정원 모자이크컬쳐 정원  한소망 꽃벽 오순도순정원 화훼문화체험장 ~등..
어제 여기 갔다 저기 갔다 정신 없었는데  추천 동선ㅇ로 움직이면  편하게 볼것 같네요.









 고양국제꽃박람회 ~  매표소 보면 성인권 만원 입장료인데 대중교통 이용하면 9000원 이네요.
그런데 어제 버스 하차 체크 한지 30분 넘어서 왔거든요. ~ 호수공원 반바퀴 돌다가 오는바람에.. ~  30분초과되면 할인 안되네요. ~ 유념하시길..
단체 는 8000원인가봅니다.
특별권이라고  15000원 이고 행사장 입장 과  쿠폰 기능 이있네요. 화훼판매장 이나 cu 롯데리아 에서 쓸수있는 8000원 권 쿠폰 포함이라고합니다.
-요런것도 이용하면 좋겠네요.
공동관람권은 꽃박람회 +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용을 같이하는.. ~


고양국제꽃박람회 동선 






 꽃박람회 가든쇼 ~ 풍경.. 여러 이색적인 가드닝 ~ 연출된 정원들 볼수있습니다.


요런것도 탈수있나본데  따로 돈내야해요~


 전시회 부스안의 ~  튤립 조명.. ~ 이쁩니다.


 꽃을 거꾸로 달아놨어요 .. 신기하면서  멋있습니다.


 박람회 끝나고  일몰 봤었네요. ~ ^^






일산호수공원 메타세콰이어길  걸어도 좋네요...



그럼 이만 정보성 포스팅이구요~
이어서 고양국제꽃박람회  사진 포스팅 하겠습니다.

==>그밖에 고양국제꽃박람회 사진들 포스팅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