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25

고양국제 꽃박람회 풍경입니다. ~ 일산호수공원 옆~ 국제 꽃박람회 ~ 완전 좋네요.

고양국제 꽃박람회 풍경입니다. ~ 일산호수공원 옆~ 국제 꽃박람회  ~ 완전 좋네요.
주말나들이  4월 5월 꽃축제 추천~
일산호수공원도 보고  꽃박람회도 보고 일타쌍피~! 아름다운 봄계절  꼭가볼만한 축제네요. !!
고양꽃박람회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별 성명없어도 사진 여럿 붙여놨으니 설명 은 크게 필요없을듯 한데요.
아래 사진들 보시면 대략분위기 아실수있구요. ~
공연도 계속 있어서 재미나네요.  나무그늘아래 쉬어도 되고
전시관 뒷편에  식음료 마실수있는 편의점 있고 앉을자리도 있네요.
주말이라  사람은 좀 많을듯...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용은 아래 링크 이용]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용방법 이용시간 입장요금 주말 공연 정보 

 로봇태권브이도 있군요.
다양한 조형물 많구요.. 꽃을이용한 조형물들 ~ 아름다운 조형물들
두군데  공연 하는곳에서  계속 공연 이 이어지네요.


꽃터널 아름다운 꽃 조형물들 .. 실내 조형물들..


공연들 재미나네요.
걸그룹인줄 알았어요~   청소년 댄스팀의 멋진공연



유튜브 영상 짧막하게 담아봤습니다.
춤실력 짱!
유튜브에서 보기는 ==> https://youtu.be/aFZ9jjcTfG0






고양 국제꽃박람회 풍경



전시회 다보시면
꽃 나무 분재 화분 초화류 선인장 다육식물 파는곳도 있네요. ~
여기 싸게 팔아요 ~



장미꽃다발~ 장미 품종이 다양한 ~



가드닝 ~  정원들.. 여기 좀더 봤어야하는데 아쉽네요


동물 조형물 인형 도자기 미니어쳐 인형
다육화분 잔디화분..
보존화 액자
신기합니다.
디자인 이쁜 것들




꽃 거꾸로 메달아놓은곳

멋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고양꽃박람회 전시관 입구의 꽃 조형물  완전 멋있습니다.


표내고 입구 근방의 전시작품들 .. 꽃으로 만들어진 ~


꽃터널의 아름다운 꽃 부케 ~ 꽃다발 ..

인기있는 수국부스 여기서 사진 찍으시면 여자분들 뽀샤샤 하게 나올것 같네요...



물주고 있는 ~ 정원



로봇태권브이



아톰~


꽃조형물들


화분..

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장  전경..


탱크에다가 꽃을...

^^ 더 많은 사진은 또 차차 올려보겠습니다.
오늘은 이만 ..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용은 아래 링크 이용]
==>고양국제꽃박람회 이용방법 이용시간 입장요금 주말 공연 정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