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0-30

2015 자라섬 막걸리축제 수많은 막걸리들 막걸리 사진..~

2015 자라섬 막걸리축제  수많은 막걸리들 막걸리 사진..~ 

 막걸리 페스티벌 실내 천막 ~   다양한 행사 가 있구요 공연 이 있네요.  이날은
주안상 요리 대회 가 있었나봐요..   요리 경연 끝나니   막걸리 마실수있게  의자를 놓더군요 ~


가평에 ~ 막걸리축제 찾아갔네요~    어제는  자라섬 막걸리 페스티벌  일정에대해
포스팅했었는데 ~   포스팅 하고 그날   자라섬 막걸리 페스티발 에 찾아갔었네요. ~

작년에  인사동에서 막걸리의날행사하던 것에 비해 규모가 커져서 좋았네요. ~
평일이고 날씨도 추워서 인가   사람들은 많지 않았네요. 주말되면 사람들로 북적거릴듯 싶으네요. ~

넓은 곳 저기 큰텐트 앞에 매표소 가 있는데  3000원 입장료 내시면  막걸리잔 한개와
손목에 노란띠 채워주는데  천막안에 들어가  좌측 에   막걸리 판매하는곳 3군데
각기 다른 막걸리 판매되고 있던데 거기 손목띠 보여주면  여러 막걸리중 1개 선택
할수있군요. ~!


자라섬 막걸리축제 행사 내용은
=> http://biki45.blogspot.kr/2015/10/2015-1029-111.html


한쪽에 다양한 전통주 관련 전시 되있구요  한쪽에는
전통주 업체 부스에서 전시 판매 시음할수있게되있더라구요. ~



시음과  판매부스를  둘러보았는데  그날 들었던 말중 가장많은 말이
아스파탐 등 인공 감미로 사용하지 않았다는 말들이네요.  각양각색의 막걸리들 시음 ~! ^^


오미자 막걸리 ~


봉평메밀막걸리 ~

인삼막걸리 ~

곤드레막걸리  메밀 막걸리 ~

새로출시됬다고 하시는  막걸리


참살이 생막걸리


디자인이 이뻣던 호박막걸리 ~  뚜껑이 컵이 됬었는데...


지평생막걸리


달달한 알밤막걸리


산양산삼 해쌀이 생막걸리 ~




토마토막걸리  산삼가든 생막걸리



삼이 들어가 있네요. ~

요잔이   입장료 낼때  주는 잔이네요. ~ 검은색 잔을 주더라구요. ~


김포박걸리 백련 막걸리


소백산막걸리  검은콩막걸리 ~
검은콩막걸리 좋던데..


요것도 맛나게 먹었던..


탐비주 ~ 요건 제입맛에 짱! 좋더라구요. ~
ㅎ 몇병샀어요~




비파엑기스 원액입니다. ~ 다양하게 칵테일 해서 먹으면 좋다구하네요. ~




미르  생막걸리  떠먹는 막걸리 가 있던데  신기 하더라구요.

천비향 막걸리  인공감미료 아스파탐 방무제 무첨가 ~



미담 막걸리 ~   요것두  짱~!



부스마다 맛이 조금씩 다르고  딱내취향 ~!  이런가 하나 이상 발견되는
아웅 ~  행복한 막걸리 대탐험 ~!


하향주

마지막 부스였나  여기도 깔끔하니 죽이는 맛 ~  ^---^

시음조금씩 하다보니 끝부분 가서는  아 ~ 취해 ~!   중간 중간 맛에 반한 것들은
적어놔야 할것 같은 나중엔 까믁 까믁 ~! 까마귀 고기 먹었는지 ...


아래는 지역별 막걸리들  모아놓은곳 이네요.
경기도 제주도 전라도 경상도 충청도  등  전국 막걸리 병들 전시해놨군요. ~









막걸리  홍보 체험 등 하는곳 ~



누룩이 있군요. ~








다시 천막안 ~



천막안 안주 전 등 파는곳 

 월향

 영화 촬영하고  홍보 위해  오셨다는 배우분들 ~
아웅 통아저씨가 계시네요. ~

 익숙한 배우분들.. ~

 백련 막걸리 ~!
공연등 계속 있어서 좋았는데 ~
밖에 비가와서  밖에서 계획된 개막식 행사를  실내에서 한다고
실내공연이 중지 되버렸군요.. 잠시  쉬다가  행사 리허설 하는것만 잠깐 보고
집으로 왔습니다. ~

가까웠으면 아마 축제 내내 갔을것 같은 생각이 드는데..
올해도 빠지지 않고  막걸리축제  구경 시음 해봤네요.
잠시동안 다양한 막걸리 맛봐서 행복했네요. ~
집에가는 손엔 막걸리 가득 ~ 들고  가평역으로 ~~~~


댓글 없음:

댓글 쓰기